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관광 이야기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타로 [마녀타로]

by KHIMM 2020. 6. 7.


 

저번주에

해운대 해리단길을 다녀왔는데요!!

맛집도 다녀오고

벌써 여러곳 리뷰를 올려드렸지만

사실 맛집 뿐만 아니라 바로 이곳!!

해리단길 마녀타로

다녀왔답니다 ㅎㅎ

여자친구가 꼭 와보고싶다고 했던

#마녀타로

소개해드릴게요!!

 

■ 위치

 

지도에 나와있지 않아 직접 위치를 찍어드렸습니다.

 

 

해리단길 센터 기준으로

제가 찍어드린 지도 호키네유부 쪽으로

위로 걸어가시다보면

'해운대 박선장' 이나 '극동 부동산' 이 보이실거에요

그 사이 골목을 보시면!!

 

 

이런 골목이 보이실거에요~~

맑음 세탁소가 보이네요!

 

 

바닥에 계란 그림이 보이시면 맞게 찾아오신거랍니다 ㅎㅎ

앞으로 조금만 더 가시면!!!

 

 

어 저 앞에 조그만 빨간 간판이!!!

 

 

이렇게 마녀타로에 도착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 소개

 

 

입구가 통유리라 내부가 참 잘보였는데~

보통 저희가 길거리에서 보는 타로집과는

분위기가 180도 다르지 않나요? ㅎㅎ

사장님이 센스가 아주 넘치시는거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니

이렇게 너무나도 이쁘게 잘 꾸며져있었답니다~

감성 대박이지 않나요??

 

 

저 라디오는 정말로 작동중이였구요 ㅎㅎ

오른쪽에는 뭔가 타로와 관련이 있는거 같은

느낌의 소품들이 있었네요~

 

 

뭔가 저를 유심히 쳐다보고 있는 쿠션과

푹신한 방석이 올려져있는 의자가

저희를 반겨주었답니다~

왼쪽의 초콜릿 상자는

사장님이 대기손님분들을 위해

준비해주신 것 같았습니다~!!

 

 

상담실은 이렇게 흰 천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20분정도의 대기시간 후

타로를 볼 수 있었답니다~

 

■ 상담 후기

 

내부는 사장님과의 대화에 집중을 하다보니

찍지 못하였는데요 ㅜㅜ

타로 카테고리는

시험운, 궁합, 연애운, 건강운, 운세 등등 다양했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소독과 함께 상담이 시작되었답니다 ㅎㅎ

 

평소에 궁금했던거나 고민거리를 부담없이 털어놓으면

사장님이 아주 정성스레 봐주시는데요!!

여기서 #마녀타로 만의 특징!!

카드만 뽑는 일반 타로집과는 다르게

생년월일, 이름을 물어보시고

사장님만의 비법(?) 으로 봐주시는데요

이 비법이 뭔가 대단했습니다

사실 저는 시작할때까지만 해도

반신반의하며 앉아있었는데

상담이 시작되자

생년월일을 보시고는

한마디씩 툭툭 던지시는데

하나하나 정확하게 정곡을 찌르시는게 ;;

저희 속을 다 들여다보시는거 같아

소름이 돋으려 했답니다...

여자친구는 타로 카드뽑기와 함께

상담이 진행되어서 그렇다쳐도

저의 경우는 카드를 뽑지도 않았는데

생년월일 이름만 보고 이미 저에 대해

다~ 파악하시고는 ㄷㄷ

카드를 뽑을 이유가 없... 었네요

1시간 좀 안되게

아주 만족스러운 상담을 마치고

두명 합쳐서 30,000원 지불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이번 #마녀타로 방문이

타로,사주 합쳐서 처음이였는데요!!

평소에 제가 생각했던 타로집과

분위기도 너무 다르고 깔끔해서

연말쯤이나~ 새로운 고민이 생긴다면!!

꼭 다시 한번 방문할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마녀타로

소개였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 글도 좋은 정보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돈주고 본 제맘대로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