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관광 이야기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태국음식 맛집 [타이백 스트릿]

by KHIMM 2020. 6. 5.


 

요즘 부산에서 정말 핫한

#해리단길

맛집도 정~말 많고 구경할 곳도 짱 많은

부산 대표 데이트 코스 인데요!!

해리단길 두번째 리뷰는 바로!!

이로이로 소품샵을 다녀온 후 저녁시간에 맞춰간

#타이백스트릿

정말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였습니다 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해운대 지하철역에서 내리시면

해운대 옛날 기차역이 보이는데요!!

그 뒤로 조금만 가면 해리단길이 있답니다 ㅎㅎ

타이백스트릿은 조오금 뒤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 걸음이 전혀 아깝지 않은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오픈 11:30

Break time 15:30 ~ 17:00

마감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저희는 해리단길 구경하다가

우연히 이 집을 발견했는데요!!

무언가에 이끌려 5시까지 다른 곳 구경하다가 시간 맞춰서 들어갔답니다!

 

■ 소개

 

 

분위기부터가 인상적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지나칠 수 없었답니다 ㅎㅎ

 

 

길가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바깥에는 웨이팅을 위한(?) 의자와 메뉴판이 있네요~

 

 

이게 #타이백스트릿 의 대표메뉴들인데요!!

5시 Break Time이 끝나기만을 기다리며

10분동안 메뉴를 골랐답니다!

고심 끝에 정한 메뉴는!

소프트 크랩과 커리의 만남 '푸팟퐁커리' 와

이곳의 대표메뉴 '아롱사태 쌀국수' 였답니다!!

그럼 가게 안으로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였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또다른 분위기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안쪽이 더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이런 자동차(?) 느낌의 식탁도 있어서

재밌었네요 ㅎㅎ

(여기서 먹을걸!!!)

 

 

이 곳은 물, 기본찬 세팅이 셀프였는데요!!

가게 가운데 위치한 테이블에서 사용하실 만큼

편하게 가져가는 방식이였답니다 ㅎㅎ

수저와 젓가락, 그리고 향신료는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었네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줄도 몰랐답니다 ㅋㅋ

 

 

그리고 드디어!!!!!

'아롱사태 쌀국수' 와 '푸팟퐁커리'가 나왔답니다!!

저희는 푸팟퐁커리는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장님의 추천에 밥 한공기를 추가로 시켰는데요 ㅎㅎ

너무너무 기대되는 순간이였네요~

 

 

우선 쌀국수부터 먹어봐야겠죠!!

사실 다른 쌀국수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제 맛집 철학 1장 1절

밥집에 처음 갈때는 기본메뉴부터 먹어봐라!!

그래서 주문한 '아롱사태 쌀국수'

와... 정말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제가 먹어봤던 쌀국수 중에 국물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제가 쌀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정말 많은 종류, 가게의 쌀국수를 다 먹어보았는데요

이곳만큼 국물이 깔끔하면서 진한곳이 없었습니다

(진지)

 

 

그 다음 메뉴는 '푸팟퐁커리'

이건 사실 조금의 도전이였는데요!

커리와 게의 만남이라니...

기대되면서도 조금은 걱정했던 제 마음은!

한입과 함께 사르르 녹아버렸답니다...

 

 

겉바속촉의 정석이였습니다

아니 껍질까지 그대로 먹어버리니까

안그래도 바삭한 튀김옷에 껍질의 특이한 식감까지!!

정말 바삭바삭 그자체였네요 ㅎㅎ

그 뒤로 몰려오는 게의 풍미와 촉촉한 살은

제 입안을 가득채우기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그런데 먹다보니

뭔가 매콤함이 더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는데요 ㅜ

그래서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매콤 고춧가루와 기본찬 미니고추와 함께하였답니다~

총평을 하자면

150% 200% 다시 오고싶은 맛집입니다!!

 

 

지금까지 부산 해리단길에 위치한

#타이백스트릿

소개였습니다!!

다음 해리단길 리뷰는 과연 어디일지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 돈 주고 먹은 제맘대로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