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관광 이야기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데이트코스 [이로이로 소품샵]

by KHIMM 2020. 6. 5.


 

요즘 부산에서 꼭 가봐야한다는

#해리단길

해운대 옛날 기차역 뒤쪽에 위치해있는데요!!

맛집도 정~말 많고 구경할 곳도 정말 많은 해리단길을

4월 중순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그 중 첫번째로 리뷰할 곳은 바로!!

'이로이로 소품샵' 입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해운대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는

해운대 기차역 뒤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해리단길이 보인답니다!!

이로이로샵은 그 가운데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오픈 12:00

마감 18:00

 

일찍 문을 닫네요 ㅜㅜ

점심먹고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소개

 

 

조금 구석진 곳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는데요!

그래도 지도 보고 가시면

어렵지 않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사실 이로이로샵을 생각하고

찾아간 게 아니였는데요!

발길 닿는대로 걷다보니 만나게 되었답니다 ㅎㅎ

 

 

주방세트부터 호빵맨, 미키마우스까지!!

핑크핑크한 감성이 아주 취향저격 인거 같네요!!

사실 스티커와 팬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이로이로샵의 모든 물품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뒤로 돌아보시면 이렇게

귀여운 스티커들이 모여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스티커 뿐만 아니라 핸드폰 고리 등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통실통실한 인형과 아이스크림 소품까지 ㅎㅎ

정말 한번 들어가면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시간 가는줄 몰랐답니다!!

 

 

어렵게 어렵게 나와서 바깥 사진을 다시 찍어보았는데요 ㅎㅎ

왼쪽의 사진은 이로이로샵의 대표 포토존 이랍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오른쪽의 전화기가 더 마음에 들었네요 ㅋㅋ

 

 

이렇게 이곳저곳 구경하고나서야 나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다음에도 한번 다시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지금까지 부산 해리단길에 위치한

#이로이로샵

소개였습니다!!

다음 해리단길 리뷰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