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맛집, 관광 이야기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라멘 맛집 [니가하마 만게츠]

by KHIMM 2020. 6. 5.


 

요즘 해운대 #해리단길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이번 주말에도 해리단길을 다녀왔답니다 ㅎㅎ

이번에는

저번에 다녀온 해리단길 쌀국수집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나가하마만게츠

다녀왔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해드리면 강추, 또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였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제가 저번에 리뷰한

해리단길 쌀국수 맛집 #타이백스트릿

2020/06/05 - [리뷰 이야기/맛집, 관광 이야기] -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태국음식 맛집 [타이백 스트릿]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태국음식 맛집 [타이백 스트릿]

요즘 부산에서 정말 핫한 #해리단길 ​ 맛집도 정~말 많고 구경할 곳도 짱 많은 부산 대표 데이트 코스 인데요!! ​ 해리단길 두번째 리뷰는 바로!! ​ 이로이로 소품샵을 다녀온 후 저녁시간에 ��

khimm.tistory.com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는데요!!

두 집 모두 점심 12시가 지났는데 자리가 꽉 차서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ㅜㅜ

영업시간은요!

 

OPEN 11:30

LAST ORDER 20:30

 

그렇지만 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이라고 하네요 ㅜㅜ

인기를 봐서는 정말 조기마감도 할 것 같았습니다 ㄷㄷ

그럼 음식 소개를 해드릴게요!

 

■ 소개

 

 

지도를 보고 오시다보면 이런 곳이 보인답니다!!

앞에 온천굴뚝이 보이면 잘 찾아오시는거랍니다 ㅎㅎ

 

 

입구에 도착하시면 선불로 먼저 주문을 하셔야 한답니다!!

저희는 나가하마라멘+면추가+라멘교자세트

이렇게 주문했네요!

 

 

20분 정도였나요...? 웨이팅 후에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가게 전경도 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앞에 적혀 있는 글들을 읽어보았습니다.

왼쪽은 만게츠 라멘의 역사를 이야기하고있구요

오른쪽은 면 삶기 정도를 고르는 법을 말해주고 있네요!!

그런데 여기서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주문할 때 미리 면 삶기를 주문하는 칸이 없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은

면 삶기 정도를 고를 수 있다 라는것 자체를

모르시고 기본으로 드실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그랬...습니다)

주문 시에 언질을 해주시거나 메뉴에서 고를 수 있다면

더더욱 좋을 것 같네요!

 

 

이 친구들은 기본찬입니다!

마늘 으깨는 도구와 함께 생마늘이 있었구요~

갓김치와 다대기가 있네요!

나중에 이 갓김치는 대활약을 하게 됩니다...

 

 

드디어 주문한 나가하마라멘이 나왔습니다!

보자마자 침이 고였는데요...

국자느낌의 수저도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보통 라멘집에 가면 면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이 곳은 면 양이 상당했고 국물 또한 양이 괜찮았습니다!

양은 합격!! 그렇다면 맛은 어땠을까요?

 

일단 한젓가락 하기 전 제 스타일대로

마늘과 후추를 후추후추 첨가해주었답니다 ㅎㅎ

 

 

드디어 한젓가락...

면이 조금은 꼬들꼬들하면서도

조금은 익은 느낌인게

저에게는 딱이였습니다!!

여자친구는 자기 스타일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ㅜㅜ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습니다!

면 삶기를 고를 수 있다는걸

미리 알고 있었다면 어땠을까~ 싶었습니다!

 

 

고명도 정말 맛있었네요 ㅎㅎ

어떻게 하나하나 이렇게

윤기가 날 수 있는지...

고명 뿐만 아니라

국물도 정말 진했습니다

그렇다고 걸쭉한 느낌은 아니였구요

딱 알맞은 맛이였습니다!!

깊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

딱 제 스타일이였네요!

제가 부산에서 여러 라멘집을 다녀보았지만

이곳 국물이 제일이였답니다!

 

 

라면을 먹고있는 중 이런 친구가 나왔는데요...

분명 만두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큰 덩어리로 하나 나오길래

뭐지...? 어떻게 먹지...?

하는 도중

 

 

뒤집어보니

무슨 완두콩 껍질 깐것처럼 만두가 귀엽게 붙어있네요 ㅋㅋㅋ

총 5개였고 3천원 추가라는 가격을 생각했을때는

가성비 좋아보였습니다!

맛은 어땠을까요?

 

 

밑에 바삭바삭한게 따라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식감도 재밌었구요!

일반 만두와는 다른 쫄깃함과 촉촉함이 대박이였네요 ㅎㅎ

이 곳에 오신다면 만두가 함께 나오는 세트로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런데 정신을 차려보니 클리어...해버렸는데요 ㅎㅎ

하지만 전 면추가를 주문했었죠!

이곳은 신기하게도 면추가를 주문하면

처음부터 바로 옆에 쌓아서 주시는게 아니고

나중에 따로 나온답니다!

면을 다 드시고 난 후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면이 없었는데요... 생겼네요 ㅎㅎ

1인분 양만큼 채에 삶아서 바로 그릇에 담아주신답니다~

단돈 천원에 처음과 같은 양의 면을 또 먹을 수 있다니...

이거이거 전 강추 또 강추해드립니다!

이때는 면삶기를 사장님께서 여쭤봐주시더라구요!

처음에도 그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ㅜㅜ

제 리뷰를 보고 #나가하마만게츠 가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면삶기를 골라서 사장님께 이야기해주시면

조금 더 취향에 맞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식사를 다하시고 나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수제치즈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는 날이 조금 더워 아이스크림으로 부탁드렸답니다!

엄... 그런데 양이..?

물론 후식이지만

그래도 저희가 보통 먹는

작은 콘 아이스크림정도는 주셨으면 ㅜㅜ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그런지

한입이라 더욱 아쉬웠네요 ㅜ

그래도 식사를 정리하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답니다~

 

지금까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나가하마만게츠

소개였습니다!

제 리뷰가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 글도 좋은 맛집과 함께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댓글